상단에 있는 영상에서는 이 게임뿐만 아니라 노란색(반응속도), 붉은색(민첩성) 계열의 게임 + 어려운 난이도 버전으로도 에임핵을 만들어서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게임 세계에서 올바른 도구와 액세서리를 갖추는 것이 승리와 패배를 가를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핵]
최근에는 해킹툴 유저들도 바보나 손잭스가 아닌지, 트린다미어나 잭스같은 강력한 캐리형 챔피언을 선택한 뒤 중요한 순간, 특히 초반에만 간간이 드랍핵을 사용하여 렉을 유발하고는 유유히 킬을 쓸어 담고 중반부터는 미칠듯한 캐리력을 보여준다.
최근 나타난 신종 핵으로 ,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유저 기준으로 적과의 에임 거리에 따라 핑을 늘리거나 앞당겨서 적의 잔상을 맞춰도 타격 판정이 나게 된다.
그리고 유저들 사이에서 핵 사용 유저의 닉네임이 알려지게 되자, 그 유저는 닉네임을 변경한 것으로 보인다.
보안은 매우 중요합니다. 자유롭게 모드 개발을 가능하게 만들려면, 당연히 해커들이 접근할 수 없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아직은 우리 게임 개발 상황은 알파 단계라서, 모드 개발보다는 게임 쪽에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널리 쓰이는 핵의 발동 기본값이 우클릭이라 견착사격시 손쉽게 잡을 수 있어 견착핵이 따로 있는 것으로 오해되기도 한다. 아래는 하위 기능들을 상술한다.
사용자 설정 게임(게임 탐색기)에서는 핵으로 의심되는 유저가 있을때 신고하거나 방장이 강제 퇴장 시키는 방법이 있고, 빠른 대전에서는 마찬가지로 게임을 바로 나가면 되지만, 경쟁전의 경우에는 탈주하면 페널티가 상당하므로 여러 방법으로 대처하고 있다.
번째 알려줄것은 플레이어 위치, 거리 , 총기 , 체력 , 움직임을 단번에 알수 있는 거야.
직접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지만, 피해 영상은 다수 존재한다. 겨우 그 정도냐?
블랙홀 핵: 소환핵과 상관없이 모든 상대 캐릭터를 크로스헤어가 가리키는 지점으로 순간이동시킨다. 에임핵, 무한탄창 등 다른 핵과 조합해 학살을 즐기거나 배틀그라운드핵 아예 자기장에 처넣어 몰살하는 일이 잦다.
이는 게이머의 만족을 보장하고 더 많은 것을 위해 다시 돌아오도록 하는 강력한 인센티브 역할을 합니다.
혼자 볼 수 있는 한계치 이상으로 문의가 많다보니 많이 소홀합니다.. 진짜 죄송합니다
'우리들은 이미 예고했었는데 일방적으로 무승부를 진행한 것이다.' 라고 합리화하거나 배신할 위험이 크다. 또한 상대 팀이 적극적으로 무승부를 원한다면 아군 측에 실력이 좋은 유명 방송인이나 프로게이머 등이 없는 이상 웬만하면 상술한 대로 대비를 철저히 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